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 교환 / 반품[환불] 안내
작성자 아르미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28 04:34:3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4



* 배 송 *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결제 후 상품준비기간은 평일기준 2-5일 소요됩니다.


거래처 사정에 의해 5일 이상 배송이 지연될 경우

   

    - 5일 이상 출고지연이 될 경우 고객님께 미리 안내를 드리며,

      여러품목 구매시 준비된 상품부터 선배송 해드리겠습니다.


배송비 안내


    - 기본 배송비 2,500원 / 제주 및 도서산간 5,000원

      [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교 환 / 반 품 [환 불]  *



#교환 또는 반품[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아르미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사전 접수없이 반품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제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 (제품하자, 제품오배송 등)


    - 왕복택배비는 아르미스에서 부담합니다.

      착불로 택배를 보내주세요 :)

 

고객님 단순 변심 및 제품하자가 없을 경우

    (사이즈교환, 단순변심취소 등)


  - 사이즈 교환시에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 부담"

     [아르미스로 택배를 보내실 시 선불로 신청 해주셔야합니다.

     착불일 경우, 반송 신청되오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색상 교환은 불가하며, 사이즈 교환시에는 1회 가능합니다,

     [착불로 배송되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단순 취소일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를 착불로 보내주신 후     

     금액 환불 시 배송비 차감 후 환불처리됩니다.

     [왕복배송비 고객님께서 부담]


※ 이외 예외적인 부분일 경우는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반품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5만원 이상 구매후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 전체 반품의 경우, 5,000원 차감 후 환불
- 부분 반품의 경우, 구매 확정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2,500원 
  구매 확정 금액이 5만원 미만이면 5,000원 차감 후 부분 환불

▶ 5만원 미만 구매후 초기배송비 결제 해주신경우


- 전체 반품의 경우 5,000원 차감 후 환불

- 부분 반품의 경우 2,500원 차감 후 부분 환불

※이 외 교환 및 반품을 함께 원하시는건이나, 예외적인 부분일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상세히 안내 도움드리겠습니다.

- 반품 배송비 측정은 실결제금액 기준 -




#교환 및 반품[환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신청한 경우

  (단,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불가능)


- 불량 및 파손, 오배송 된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반품[환불] 및 교환 가능

 
- 단순변심 및 제품하자가 없을 경우 배송 비용은 모두 고객님의 부담



#교환 및 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다음의 경우에만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환불]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접수는 수령 당일부터 7일이내 (주말, 공휴일포함)로 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상품을 보내실 경우
  무통보 반송처리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착용 및 사용으로 상품의 변형이나 오염이 발생한 경우
   (택 제거, 거래처 라벨 제거, 스크래치, 털, 착용 흔적, 얼룩, 찢김 등)

   세탁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의 경우
   (물빠짐, 화장품, 섬유유연제, 담배 등)

   고의적으로 상품 하자를 만들어 낸 경우

   상품을 세탁 및 수선한 경우

   사용흔적 및 오염, 향수냄새, 임의 세탁 하신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상품 가치를 감소한 경우
 

 - 주문 후 맞춤 제작 상품으로 반품이 가능하지 않다는 조건에
   소비자가 동의한 경우


- 대량 생산 시 발생하는 사소한 부분은 사유가 될 수 없으며,
  원단 특성 및 제품의 마감처리가 미흡한 경우
 

- 공장 과정에 따라 워싱 과정 중 발생하는 냄새,
  미세한 재봉 실밥 및 구김, 초크 자국, 실끼임, 빳빳한 지퍼 등


- 패턴 또는 디테일등이 불규칙할경우 재단에 따라 상품과
  차이는 있을 수 있어 이는 하자는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상품 사이즈 측정방법 및 도구 위치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
  1-3cm 오차가 있을경우 불량으로 보기 어려우십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반품 및 교환[환불]을 보내실 때에는 상품과 상품의 택, 포장박스,
사은품 등 보내드린 그대로 반송해주셔야 교환가능합니다.
사전에 꼭 미리 연락을 해주세요.

※ 화이트 상품을 제외한 모든 컬러 상품은 염색공정으로
    인한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수령 후 단독세탁을
    하신 후에 착용함을 권장해드립니다.

※ 코튼(면) 상품은 손세탁이나 세탁망 이용을 권장하여 드립니다. 
   (세탁 부주의로 인한 상품 변경, 오염,
   또는 타 상품 오염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